posted by WizardMania 2015. 2. 26. 10:27

2014 대구게임아카데미 12기 프로젝트 CubeIsland
프로젝트 진행기간은 총 3개월 진행되었습니다.
게임룸에 최대4명 접속하여 개인전으로 진행됩니다.

맵은 파괴가능한 큐브로 이루어져 있으며 큐브를 파괴하여 각종 아이템및 열쇠를 얻어 포탈을 타고 다음스테이지로 진행 하게됩니다.
최종스테이지에있는 보물상자를 가장먼저획듣하는 플레이어가 승리 하게 됩니다. 
각캐릭터는 성우를 기용하여 완성도를 더욱 높였습니다.

별도의 엔진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DirectX를 사용하여 툴및 게임을 자체 제작하였습니다.


posted by WizardMania 2015. 2. 26. 10:25

2014 대구게임아카데미 12기 프로젝트 LostSeason
프로젝트 진행기간은 총 3개월 진행되었습니다.
게임룸에 최대8명 접속하여 4:4 대전으로 진행되는 깃발 뺏기 대전게임입니다.
총5종류 캐릭터가 등장하며 캐릭터당 특징있는 2개의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대편 본진의 성물을 아군본진으로 옮기면 점수를 획득하게 됩니다.
별도의 엔진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DirectX를 사용하여 툴및 게임을 자체 제작하였습니다.


posted by WizardMania 2015. 2. 26. 10:24

2014 대구게임아카데미 12기 프로젝트 Messiah
프로젝트 진행기간은 총 3개월 진행되었습니다.
게임룸에 최대6명 접속하여 3:3 대전으로 진행되는 AOS게임입니다.
총5종류의 캐릭터중 2명을 선택하여 게임진행중 부활시 2명의 캐릭터중 자유롭게 선택하여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엔진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DirectX를 사용하여 툴및 게임을 자체 제작하였습니다.